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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무기미도 UI / UX 참고

by NAWE 2023. 1.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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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이번에 참고해 볼 게임은 탕탕특공대와 함께 제가 요즘 가장 많이하는 게임!

'무기미도'입니다.

 

이 게임, 재미있습니다.

특히 스토리와 연출에 심대한 공을 쏟았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충분한 여유 시간이 있고, 작은 화면 아래로 뜨는 텍스트를 정성스럽게 읽으려는 의지가 있는 사람이라면 이 게임을 상당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라고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물론 우리나라에는 그런 게이머가 많이 없지요.)

 

하지만, 스토리를 차치하고서라도 게임 자체가 주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충분히 잘 만든 게임이고, 많은 고민과 노력이 스며든 게임이라 생각되기에 이렇게 참고 자료로 정리해볼까 합니다.


타이틀 화면 관련
로비 진입 로딩 이후 출석 (정서 검사)
로비
내 정보(국장 정보) - 설정
내 정보(국장 정보) - 수감자 / 업적 / 스킨
내 정보(국장 정보) - 훈장
상점
메인 로비 - 화폐 안내 / 우편
이벤트
이벤트 - 괴이한 여음. 게임 플레이
전투 실패 / 전투 승리
괴이한 여음 이벤트 화면
채팅
길드
친구
행동 강령 / 권능 / 건설 모드 / 관리 감독 시스템
아이템 (인벤토리)
감찰 임무 / 감찰 밀령
수감자 - 정보 / 육성 / 스킬 / 족쇄
수감자 - 낙인
수감자 - 프로파일
관리국 - 파견 / 전용 보급
관리국 - 자료실
관리국 - 몽경 / 축음기
체포
디스시티 - 러스트 리버
스테이지 플레이
디스시티 - 디스씨 - 혼탁한 우물
디스시티 - 디스씨 - 부서진 방어선
관리국 - 심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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