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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세븐나이츠2 UI/UX 참고

by NAWE 2020. 1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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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으로 세븐나이츠2의 UI / UX 참고를 올려볼까 해요.

바로 어제 출시한 게임이죠.

야심작, 대작이라는 말로밖에 설명할 수 없는 게임입니다. 넷마블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다듬은 게임이니만큼, 플레이를 시작하면서부터 스크린샷을 열심히 찍어둔 것 같아요.

 

휴대폰 사양이 약간 낮은 편인지, 그래픽 품질은 그리 좋지 않지만... 그래도 UI와 UX를 참고하려는 거니, 그래픽 사양은 가볍게 무시해 주세요. 헤헤.

 

게임도 연출이 많고, 성우 풀 보이스로 제작된 만큼 용량도 꽤 많았습니다.

어느정도는 쭉 즐겨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게임 자체도, '이름값 한다.'는 느낌 제대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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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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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
연출. 입모양이라도 움직여줬으면 좋았겠는데...
게임 시작입니다.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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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시작
메뉴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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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들2
패키지
도움말. 웹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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