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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미르4 UI / UX 참고

by NAWE 2020. 1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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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오늘 살펴볼 게임은 위메이드의 신작. 미르4입니다.

미르의 전설은 위메이드를 먹여 살린, 지금의 위메이드를 만든 게임이죠.

그런데 제목은 그냥 '미르'라고 지었네요. 더 간결해서 좋은 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제목에서부터, 그리고 마케팅에서부터 이 프로젝트에 많은 것을 걸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어떤 게임이든지 오랜 시간 들여서 고민하고 만들어 낸 게임은 참고할 만한 것이 많은 법이죠.

그래서 언제나처럼 시작하면서부터 열심히 스샷을 찍어봤답니다.

 

미르4의 UI / UX. 한번 보시죠!


 

CI 및 패치 다운로드 / 타이틀 화면
서버 선택 / 게임 진입
캐릭터 선택 / 삭제
직업 선택
커스터마이징 / 닉네임 설정
로딩 화면
시네마틱 연출
튜토리얼 진행
전투 설정 / 물약 설정
캐릭터 상태 정보
우편함
채팅 / 감정 표현 / 맵 / 메뉴
문파
장비 / 정보 화면
플레이 화면
스킬
업적 / 영지 / 살생부 / 현상수배
설정
절전 모드 / 비상 탈출
간편 설정 옵션

 

대화창
플레이 화면
업적
채널 변경 / 맵 속성
메뉴 튜토리얼
장비 제작 / 재료 제작
정령 / 정령 주장 해제
스킬
활력 팝업 / 활력단 사용
상점
체질
이벤트
임무 / 임무 완료 및 보상 안내
문파 창설
보감
의뢰
내공
봉인 해제
의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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