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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WWTV FFBE) UI / UX 참고

by NAWE 2020. 12.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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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이번에 UI / UX를 참고해 볼 게임은 워 오브 더 비전 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 줄여서 WOTV FFBE인 게임입니다. 제목 참 기네요.

파이널 판타지라는 게임은 너무나 유명하죠. 절망에 빠진 스퀘어 에닉스를 살려낸 게임. 그래서 제목도 파이널 판타지라고 지었다던데... 어쨌거나 유명합니다. 저 또한 파이널 판타지를 즐겨봤으니까요.

그래서 이 게임. 우연히 존재를 알게 된 이후에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플레이를 해야겠다, 생각했다가.. 자연스럽게 스샷도 같이 찍게 되었네요. 헤헤.

 

 

하다 보니 느낀 점은, 국내 최신 모바일 게임들처럼 디자인적으로 이쁘다거나 뭔가 발전된? 엣지 있는..? 그런 느낌은 덜하지만, 상당히 친절하다고 생각됩니다. 꼭 한 번씩 더 물어보는데 이건 호불호가 있을 것도 같네요.

 

그럼, 하나씩 살펴보시죠!


메인
타이틀 화면의 다양한 팝업
닉네임 생성부터 진입까지
로딩 후 진입. 동영상 스킵 팝업
대화
튜토리얼 전투 진행
메인 로비
뽑기 연출
도움말
메인 스트림 진행
전투 화면
스테이지 결과 안내
캐릭터 성장
출석 보상
각종 이벤트 안내 / 동영상 리워드 표시 등
메인 로비 2
체력 회복 팝업
캐시 재화 구매
홈 화면 설명
채팅 및 다른 유저 정보 / 친구 신청
레이드 관련 화면
캐릭터 및 구매 이벤트
공지 / 미션
선물 (우편함)
초보자의 집 / 모그리 미션 판
유닛 및 유닛 성장
스테이지 설정
스테이지 정보 (퀘스트 정보)
플레이 화면 및 결과
유닛 어빌리티
메뉴
프로필 (플레이어 정보)
아이템 화면
스토리 회상
설정 화면
각성 및 한계돌파 연출
어빌리티 강화
각성 / 한계 돌파 팝업
일일 미션
상점
장비 강화 재료 뽑기
다른 뽑기 상품
컨텐츠 안내
챕터 - 스테이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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