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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로닌 : 더 라스트 사무라이 UI / UX참고

by NAWE 2021. 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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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로닌 : 더 라스트 사무라이라는 게임입니다.

배가본드가 떠오르는 아트웍이 인상적이네요.


이 게임은 지난해 11월 해외 6개국에 소프트 런칭 이후 국내에 얼마 전 오픈하였는데, 직접 플레이해보니 상당히 잘 만들어진 수작인 것 같아요.
무게감 있는 액션과, 밸런스, 그리고 타격감까지.
직접 조작이고 로그라이크 게임이라 반복 플레이에 대한 지루함이 클 법 한데, 한참 즐겼지만 지루하다던가 하는 느낌은 적었던 것 같습니다.

 

리뷰해 볼 만한 게임이라 생각드는데, 그전에 UI / UX 먼저 이렇게 정리해 봅니다. 헤헤.


 

타이틀 화면
튜토리얼 / 게임 플레이 1
튜토리얼 / 게임 플레이 2
닉네임 설정
출석부
UI 안내
게임 플레이 화면
상점
뽑기 연출
장비
메인 로비
비법 전수 팝업
우편함
업적
환경 설정
특성
합성
진화
플레이 화면
일시 정지
계정 레벨 상승 안내
평가 팝업
전투 종료 연출 (패)
전투 종료 연출 (완)
영웅 아이템
토벌
마법 상자 연출
제한시간 웨이브 방식 스테이지 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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