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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아일랜드M UI / UX참고

by NAWE 2021.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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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저는 양경일 작가의 작품을 좋아합니다. 소마신화전기, 아일랜드, 좀비 헌터, 신암행어사, 버닝헬, 캉타우... 또 이것저것 많았던 거 같은데, 제가 본 것만 해도 꽤 많았거든요.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새로운 작품을 연재중인데, 그것도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답니다. 헤헤.

어쨌거나, 그런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으니, 이름하야 아일랜드M.
해보지 않을 수가 없어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플레이해보기 전부터 '혹시 슈퍼스트링 세계관과 연결된 게 있을지도 몰라...!'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플레이했던 것 같아요.

 

그러면서 이번에도 역시. 스크린샷을 열심히 찍어봤네요.

한 장면씩 살펴보시죠!


초기 접속
닉네임 설정
타이틀 화면
각종 연출
로딩 화면
UI 튜토리얼
뽑기 연출
게임 플레이 1
스토리 화면
게임 플레이 2
UI 튜토리얼 진행
출석
우편함
가이드 퀘스트
장비 성장
신규 콘텐츠 오픈
스카우트 화면
성장 연출
내 정보 안내
메인 로비
게임 플레이 중 궁극기 연출
좋은 아이템 획득 연출
속성별 영웅 선택화면
패스 결제
탐색 안내
도전 로비
장비 강화
탐색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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