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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브롤스타즈 UI / UX 참고

by NAWE 2020. 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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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이번에 참고할 게임은 슈퍼셀의 '브롤스타즈' 입니다.

 

이미 너무 유명한 게임이죠. 저도 예전에 한참 즐겼었는데, 왠일인지 접속하니까 제가 플레이한 정보가 사라져있네요?

계정 연동을 안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현질도 안했었으니까 그런가보다 하고 넘겼어요.

 

모바일 캐쥬얼 FPS 게임의 패러다임을 제시한 게임. 브롤스타즈는 게임성뿐만 아니라 UI / UX에서도 많은 참고를 할 수 있는 게임이기에 이렇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딩 화면
중요한 공지..?
플레이 튜토리얼
튜토리얼의 한장면
게임 시작
튜토리얼 플레이 결과
최초 게임 로비. 주변이 휑합니다.
플레이어 정보
이름 표시 색상 선택
플레이를 통해 얻는 트로피로 보상을 얻는 화면. 계정 레벨의 새로운 접근같습니다.
받을 수 있는게 있을 때는 노란색 버튼으로 표기
우측 메뉴 항목
브롤패스 화면
이벤트 선택
신규 이벤트가 있을 때의 표시
설정 화면
순위표 화면
순위표 - 다른 유저 정보
다른 유저 정보의 클럽 정보
게임 매칭 화면
VS 연출
게임 시작
게임 플레이 화면
매치 종료 화면
승리 화면
결산
게임을 조금 진행한 후의 로비. 각종 버튼이 채워졌습니다.
상점 오픈 연출
코인 획득 화면
캐릭터 획득
상자 오픈 결과
쉘리 상세
엘 프리모 상세
캐릭터 업그레이드
브롤러 선택 화면
뉴스 팝업
상점 화면
상점 - 일일 상품
상점 - 보석 팩
상점 - 코드입력 및 청약철회
친구 화면
온라인 플레이어 팝업
클럽 화면
신규 브롤러 획득 시 연출
신규 브롤러 획득 시 나타나는 정보
이벤트 터치 시 바탕부분 딤드처리, 솔로 / 듀오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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