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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탭소닉TOP UI / UX 참고

by NAWE 2020. 9.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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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저는 리듬액션 게임을 좋아합니다. 요즘 시장에 찾아보기 힘든 게임이 되어버린 장르이긴 한데, 그래도 꽤 좋아했어요.

그래서 지금 소개드리는 게임. 탭 소닉 TOP는 처음 나왔을 때부터 열심히 즐겼었습니다.

 

지금은 꽤 오래된 게임이긴 한데... 저는 이게 그나마 제일 괜찮더라구요. 서비스도 꾸준히 하고 있고, 추억의 DJ MAX 음악을 듣기도 하고.. 노드 패턴도 좋구요.

 

하지만 근래에는 많이 못했습니다. 못한지는 꽤 오래되었어요. 그래도 제 폰에서 지워지지 않고 계속 남아있었는지라, 요즘 들어 다시 해볼까 싶어 게임을 켜 보니 여전히 감각적인 느낌의 연출과 UI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초기 때와 달라진 부분도 많았구요. 헤헤.

 

이리저리 게임을 둘러보다, 여러모로 참고해볼 만하겠다 싶어 이렇게 스샷을 찍어 남겨봅니다.


탭소닉 TOP 타이틀 화면
일일 출석 보상
이벤트 안내
이벤트 규칙. 딤드 처리된 바탕으로 글자가 표시됩니다.
이벤트의 보너스 선물
다른 이벤트입니다. 내부 레이아웃이 달라요.
보상 내용도 다릅니다.
유저 정보
일일 미션
보상 획득. 모두 똑같은 방식을 사용합니다.
업적. 미션과 유사합니다.
우편함
공지사항
럭키박스 메뉴
상점 구분
상점 화면
스타 정보
그룹 정보
그룹 스토리
캐릭터 소개
스타룸 메뉴
스타목록
스타 강화
스타 각성
스타 합성
코스튬 화면
일정 관리
클래스 업
스타 레벨 상승
그랑프리 메뉴 안내
그랑프리 난이도 선택
그랑프리 곡 선택
고스트 배틀 진입 화면
투어 메뉴
투어 진행
메인 스토리 메뉴
메인 스토리 화면
메인 스토리 진행
곡 선택
뮤직 상점
곡 선택 화면
뮤지션 세팅
로딩 화면
게임 플레이 화면
클리어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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