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가디언 테일즈 UI / UX 참고

by NAWE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이번에 UI / UX를 참고해 볼 게임으로는 유명한 게임! '가디언 테일즈'입니다.

세상의 모든 재미를 담았다.라는 카피를 보고 관심이 생겨서 게임을 설치하고 즐겨봤습니다.

주변 개발자 분들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재미있다고 표현하고 있기도 하고, 스토리가 훌륭하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죠.

 

너무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게임이 진행되길래 스토리가 훌륭하니, 너무 재미있다느니 하는 이야기가 들리는 걸까? 하고요.

그리고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본 결과... 저도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을 그렇게 소개하게 될 것 같습니다.

뛰어난 스토리와, 스토리의 전달, 그리고 연출, 각종 기믹들까지.

 

근래 모바일 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뭐랄까, 장인 정신이 드러나는 게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과거 스토리적 완성도가 높은 게임을 즐길 때의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게임이었어요.

 

이 게임의 리뷰도 진행해 볼 계획이지만, 그 이전에 각 화면 구성에서 참고할 점이 많다고 생각되어요.

그래서 이렇게 UI / UX 참고를 위해 스크린샷을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타이틀 화면
로딩 화면
게임의 대부분 스토리는 위와 같이 전달됩니다.
아바타 생성
멋진 연출입니다.
튜토리얼 안내.
게임 화면입니다.
설정 팝업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손가락이 예쁘네요.
무기를 얻거나 장비를 얻으면 뜨는 안내.
신규 영웅 획득!
보스전 연출입니다.
아직 튜토리얼 진행 중입니다.
미니게임도 있어요.
출석 / 출석 보상 획득 화면입니다.
광고네요.
극초반 타이틀 화면입니다.
각종 게임 화면입니다.
두더지 글러브를 얻었네요.
비밀 스테이지 오픈 시 화면입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의 일부입니다.
UI 튜토리얼 같네요.
월드맵 화면입니다.
메인 로비입니다. 배경이 계속 달라지네요.
미션 팝업입니다.
우편함 팝업입니다.
채팅 화면은 이렇게 표시되네요.
상점 이미지입니다.
영웅 목록 화면입니다.
파티 세팅 화면입니다.
각종 영웅 정보입니다.
초월 화면입니다.
진화 화면이네요.
카페입니다. 웹 뷰에요.
퀘스트 화면입니다.
지식 메뉴(도감) 에서 접근 가능한 화면들입니다.
가방 화면입니다.
알림 팝업의 모습입니다.
이벤트 화면입니다.
길드 관련 화면입니다.
길드 아지트와 같은 공간의 모습과 이용 가능한 기능들입니다.
메가 워리어 배틀 베이스 이벤트 화면입니다.
가디언 패스 화면입니다.
월드맵 관련 UI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니 전화기도 얻네요.
맵 화면입니다. 각종 정보가 나타나죠.
게임 오버 화면입니다.
SNS 메뉴 화면입니다.
게임 플레이 도중 퀘스트 완료 안내 및 성향 안내입니다.
다양한 선택지가 나타나네요.
장비 메뉴입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 및 플레이 도중 나타나는 퀘스트 화면입니다.
페가수스 스니커즈를 얻었네요.
새로운 영웅을 얻었습니다.
플레이 화면
리뷰 남기기 팝업입니다.
균열 메뉴입니다.
소환 메뉴 화면입니다.
소환 화면입니다.
아이템 뽑기
균열
파티 세팅
균열 플레이
스테이지 클리어
각성
기술 던전
진화
유니크 캐릭터 획득 연출

 

반응형

'게임 기획 참고 자료 > UI 및 UX 참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랑그릿사 UI / UX 참고  (0) 2020.10.18
원신 UI / UX 참고  (4) 2020.10.02
MARVEL 슈퍼 워 UI / UX 참고  (2) 2020.09.15
탭소닉TOP UI / UX 참고  (0) 2020.09.07
마구마구 2020 UI / UX 참고  (2) 2020.09.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