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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기획 참고 자료/UI 및 UX 참고

원신 UI / UX 참고

by NAWE 2020. 1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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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붕괴 3rd의 제작사 '미호요'의 기대작, 원신을 플레이해봤습니다.

 

이 게임. 어마어마한 용량도 용량이지만... 게임 기획자로서 제 자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게임이었어요.

단언컨대 지금껏 봐 왔던 어떤 모바일 게임보다 압도적인 퀄리티와 스케일이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게임이 등장했다고 생각됩니다.

 

그렇기에, 당연히 게임 UI와 UX에서도 참고할 것이 많다고 생각되어요.

열심히 스크린샷을 찍었습니다.

 

찬찬히 살펴보시죠.


타이틀
서버 선택 화면 / 로그아웃
공지사항 및 이벤트
리소스 다운로드 / 게임 진입 화면
연출 화면. 스킵이 없네요.
캐릭터 선택 화면
닉네임 설정
로딩 화면
페이몬 등장
튜토리얼 화면
배낭
초기 캐릭터 상태
초기 미니맵
임무
맵 내 오브젝트
기능 안내
게임 내 연출
밝혀진 미니맵
대사 선택
모험 등급 상승 / 업적 달성
음식
아이템 획득
페이몬 기능
스크린샷
닉네임 변경 관련
생일 편집 및 자기 소개
우편함
설정
업적
미니맵 관련
캐릭터 일람
맵 내 오브젝트 상호작용
성유물 장착
아이템 정보
캐릭터 교체
던전
원소 관련 도움말
요리 제작
모험가 길드 - 모험 등급 보상
드래곤 전투
캐릭터 코스튬 오픈
코스튬
출석
기원 / 상점 오픈
기원
아이템 / 캐릭터 획득 연출
이벤트
캐릭터 체험 도전
상점 기능이 추가된 페이몬
상점
무기 변경
무기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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