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 N잡러!/도전! 웹소설!

웹소설 작가가 되기 위한 도전!

by NAWE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저는 사실, 요즘 웹소설을 직접 써보고 있어요.

 

원래 다양한 이야기를 좋아했지요.

특히, 소설을 더 좋아했던 경향도 있습니다.

그러던 중, 소설 플랫폼 사이트 '문피아'에서 진행하는 '스토리 아레나'라는 공모전을 알게 되었지요.

 

뭐,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지상 최대 공모전도 있긴 하지만... 문피아가 시기상 더 빠르더라구요!

두 공모전의 배너이미지

저는 판타지 / 현실 판타지 장르의 소설을 쓰려했거든요.

네이버는 그게 9월 1일부터 시작이라, 아직 시간이 한 달가량 남아있지요.

 

그에 반해 문피아에서 진행하는 스토리 아레나는 지금 진행 중인 상태이구요!

 

그래서 저는 그동안 웹소설 작가가 되기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히 하며...

(사실, 준비라고 해봤자 벽보고 글 쓰는 게 다입니다.)

 

현재는 문피아에다가 열심히 글을 올리고 있지요.

 

나는 지옥에서 캠핑한다.

지옥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캠핑으로 살아남기. 나는 오늘도, 지옥으로 캠핑간다.

novel.munpia.com

네. 이런 제목입니다.

흐흐흐, 흐흐

 

뭔가 부끄럽네요.

하지만 이것은 홍보이니까, 부끄러워하지 않겠어요.

 

저 소설의 내용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괴물이 난리 치는 세상에서 알거지가 되어버린 주인공 박정태가 생존형 캠핑을 하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소설을 좋아하신다면, 제가 쓴 소설도 한번 봐주세요!! (으아아아!)

지금 벌써 프롤로그, 1화 ~ 6화까지 올라가 있거든요.

 

그럼, 홍보 끝!

저는 계속 도전하러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