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 N잡러!/도전! 웹소설!

웹소설 런칭!

by NAWE 2022.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제가 도전하기 시작한 웹소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어요!! 와! 짝짝짝짝!!

평점은 테러를 당했어요!

사실은 그냥 제가 쓴 소설을 네이버나 문피아 등에 글을 올려도 모습을 드러내는 것 정도야 얼마든지 가능하다지만...

그렇게 시작했다가, 출판사의 컨택을 받고, 계약을 하고, 네이버 시리즈에 입점하여 정식 런칭까지...!

긴 여정을 흘러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다는게 참 기쁘기도 하고 감개무량하기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글을 쓰다가도 잘 안써지면 살짝 쉬기도 하고 농땡이(?)도 부렸는데, 이렇게 런칭까지 해버리고 나니 어쩐지 부담스럽기도 하고, 그래서 긴장되기도 하는 그런 복잡한 감정입니다.

 

사실 런칭은 지난 수요일 (5월 18일)에 했어요!

앞으로 매일마다 1회씩 올라갈 것입니다.

그리고 평점은... 자세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굳이 찾아와서 평점 1점을 누르고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ㅁ;

1점을 줄 정도로 진짜 재미가 없는건가 하는 자괴감이 크흑!

혹자들은 이를 두고 '평점 테러'라고 표현을 하던데, 제가 뭐라고 저렇게 테러씩이나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조금 씁쓸하기도 합니다 ㅠㅜ

 

에... 여하튼 그러한 관계로.

부끄럽지만 이렇게 홍보를 남겨봅니다. 헤헤 헤헤헿헤헤

 

망한 게임의 올마스터 [무료연재]

게임 하나만 죽어라 파는 특급 하드코어 게이머. 박태율. 그는 과거 인기 프로게이머였기도 하지만, 불의의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뒤 인간관계에 염증을 느껴 집에 틀어박힌 뒤 망한 ...

series.naver.com

위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시리즈 페이지로 이동할 거에요!

 

정말! 부득이한 일이 있지 않은 이상에는 꾸준히 연재 이어가려고 해요!

부디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