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전! N잡러!/도전! 웹소설!

망한 게임의 올마스터 - 표지 완성!

by NAWE 2022.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마지막으로 '웹소설에 도전하겠다!'라는 말을 남기고...
아니, 네이버 공모전에도 도전하겠다! 라고 했었네요.

네이버 공모전에도 도전합니다!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지난 포스트를 통해, 제가 웹소설 작가가 되기 위한 도전을 시작했었지요! 웹소설 작가가 되기 위한 도전!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저는 사실, 요즘 웹소설을 직접 써

gamedesignernawe.tistory.com


허. 이 글을 쓴 게 작년 9월 3일이라니...
어연 반년이 지난 날이군요.

그런데, 지금에서야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그 동안 저의 도전이 조금씩 그 결실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그 시작으로, 이렇게 제 작품의 표지가 완성되기도 했어요!

망한 게임의 올마스터 표지.

그렇습니다. 표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그 동안 꾸준히 연재를 하면서 출판사의 컨택(!)을 받아 계약을 덜컥 해버렸습죠.
이름하야 어울림 출판사! (두둥!)

그리고 수정과 추가 원고를 쭉 써오면서 이렇게 표지까지 완성되었답니다.
일이 잘 이어진다면 곧 원스토어든, 시리즈든, 어디든 연재처에서 연재를 시작하게 될 지도 모르겠네요 헤헤 으헤헤.

(기존 연재하던 작품은 모두 삭제했어요. 계약 때문이랍니다. 그동안 궁금하셨을 분들에게 이렇게 알려드리게 되었네요!)



그러면서 이렇게, 먼지만 쌓아가는 블로그에 조심스럽게 근황도 공개해봅니다.
언젠가 연재가 시작되면 다시 좋은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