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및 드라마

아디오스(ADIOS) 영화 리뷰입니다.

by NAWE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아직 코로나는 건재하다지만, 저는 간간히 새로운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을 찾는 편입니다.

 

 

사실, 저는 게임만큼이나 영화를 굉장히 많이 좋아합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 애니메이션, 소설 등 다양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여건만 허락된다면 평생을 컨텐츠 소비자로서 살아가고 싶어요.

세상에는 새롭고도 재미있는 이야기가 너무 많으니까요. 그렇지 않나요? 헤헤.

 


 

이 영화는 어제저녁에 CGV에서 봤어요. 극장에서 제 돈 주고 봤답니다.

그리고 하루정도 영화에 대한 생각을 하다가 정리해 볼 겸 일상 카테고리에 끄적여 봅니다.

 

포스터

 

Trailer

 

 

영화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게 봤습니다.
종이의 집 이후로 스페인어로 된 작품은 처음인 것 같은데, 종이의 집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그냥 기대가 되었던 것 같아요.

 

 

다행히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크게 만족스럽지만도 않았던 듯싶습니다.

영화는 스페인의 감성이란 걸 간접적으로나마 느낄법한 멋진 영상과 음악과 춤이 잘 어우러지고, 여러 인물 간의 갈등이 총질과 칼질과 망치질속에 얽히고 풀리며 이어집니다.

그리고, 등장인물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가족 간의 사랑과 정의관을 드러냅니다.

그들의 표현은 모두 서툴고 거칠어 투박하지만, 그 깊이만큼은 이야기 속에서 제대로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 한 가지 괜찮았던 점은 '지루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반도'를 정말 재미없게 봤어요.

반도의 마지막에서는 지루함마저 느꼈는데, 아디오스는 반도보단 덜 지루했고 더 재미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3.0점으로, '적당히 볼 만하다.'입니다.

영화를 한 문장으로 표현하자면,

 

"소중한 사람을 향한 한 남자의 인사법"

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스페인 영화. 아디오스 (ADIOS)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