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게임 리뷰

CJ ONE 펀타운 10월 게임 리뷰

by NAWE 2020.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위입니다.

지난달에도 그랬듯, 이번 달에도 CJ ONE의 펀타운 게임이 새로 돌아왔어요.

 

10월의 새로운 게임으로 등장한 CJ ONE 펀타운 게임. 하나씩 살펴볼까요!


새로 등장한 10월의 4개 게임입니다.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누적점수순이라 표현된 '주사위 레이스''요란한 집들이'2개 게임이 매일마다 해줘야 하는 게임이고... '탑 쌓기''번지~점프!'는 한번 제대로 집중해서 고득점을 만들어 놓으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게임입니다.


그럼, 첫번째 게임 '주사위 레이스'부터 볼까요?

주사위 레이스의 게임 소개 화면입니다.

이 게임은... 사실 공략이랄 게 없어요.

완전히 운빨 게임이거든요.

 

단순히 주사위를 던지고, 나온 눈금 수만큼 이동하고, 점수를 얻거나 뺏기거나... 합니다.

그 외의는 어떤 조작이나 행동도 할 수 있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주사위 레이스의 플레이 화면입니다.

그런데 지금 1일차인데 20만 점, 30만 점을 기록한 사람들은 어떻게 한 건지 모르겠어요. 운이 정말 좋은 걸까...?

버그성 플레이가 가능한지는 열심히 탐구해 봐야 알 듯합니다.


두 번째 게임. '요란한 집들이'입니다.

요란한 집들이의 게임 소개 및 플레이 화면입니다.

이 게임은 색깔에 맞는 버튼을 누르면 되는 단순한 룰의 미니게임입니다.

다양한 미니게임 모음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룰의 게임이죠. 미니게임 천국이라던지, 비시바시 등, 이 미니게임이 들어간 다른 게임들도 많죠.

순서에 맞게 색깔에 맞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잘하기가 어려운 게임이지만, 충분히 익숙해질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죠.

 

특별한 공략 법이랄 게 없는 것 같아요.

틀리는 것보다 느린 것이 더 낫습니다. 집중하며 게임을 하는 수 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세 번째 게임. '탑 쌓기'입니다.

탑 쌓기의 게임 소개 화면입니다.

탑 쌓기는 좌우로 움직이는 탑의 한 층을 최대한 온전히 유지하며 층을 쌓아 올리는 게임입니다.

아래층 탑의 크기를 벗어난 나머지는 모두 버려지면서, 게임을 진행하면 진행할수록 점점 좁아지는 탑을 볼 수 있죠.

탑 쌓기의 플레이 화면입니다.

이 게임의 공략은 위에 말했듯, 최대한 온전하게 층의 원형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층의 아랫부분과 맞닿은 지점을 최대한 집중하면서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눌러주면, 손실되는 부분을 최소화하면서 진행할 수 있었어요.

 

이 게임도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딱히 '공략'이랄 게 없는 것 같아요.

한번 무섭게 집중하며 고득점을 올려놓으면 이후로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게 어렵겠다면... 자주 랭킹을 확인하며 보상받을 수 있는 순위권에 끼어들기를 노리는 수 밖엔 없겠네요. 크흑 ㅠㅠ


드디어 마지막 게임. '번지~점프!'입니다.

번지~점프!의 게임 소개 화면입니다.

이 게임은 지금까지 했던 CJ ONE 펀타운 게임들 중 가장 난이도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번지점프를 하며 고도가 빠르게 줄어드는데, 딱! 원하는 고도 (200M 이내)에서 버튼을 눌러 멈춰야 합니다.

 

이게... 상당히 어려웠어요.

번지~점프!의 플레이 화면입니다.

200보다 높은 숫자에서는 그대로 게임이 종료되고, 바닥까지 떨어지면 상어에게 잡아먹히게 됩니다.

200 아래의 숫자로 운 좋게 맞추면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하게 되는데, 저는 1번밖에 성공하지 못했네요...

 

뭔가 타이밍을 잘 맞출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지는 연구해봐야 알 듯합니다.


여기까지, CJ ONE의 펀타운 10월 게임을 하나씩 살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공략법 없는 게임들이에요. 가끔씩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버튼을 연타한다던가 하는 식으로 버그성 플레이도 가능하던데, 이번 달 게임들에는 그런 부분이 없는 것 같네요.

다음 달에 새로운 펀타운 게임이 오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